대구중구,"자원봉사자 여러분 '영화선물' 받으세요"
대구중구,"자원봉사자 여러분 '영화선물' 받으세요"
  • 한유정 기자
  • 승인 2019.09.19 2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규하 대구중구청장은  19일  중구노인복지관(관장 김창규) 자원봉사자 200여 명이 롯데시네마 동성로점에서 자원봉사자 감사 행사 '오! 해피 영화데이'를 보기위해 앉아 있는 모습 ( 사진 =대구중구청)
▲류규하 대구중구청장은 19일  중구노인복지관(관장 김창규) 자원봉사자 200여 명이 롯데시네마 동성로점에서 자원봉사자 감사 행사 '오! 해피 영화데이'를 보기위해 앉아 있는 모습 ( 사진 =대구중구청)

[대구=내외뉴스통신] 한유정 기자 = 대구시 중구(구청장 류규하)는 19일  중구노인복지관(관장 김창규) 자원봉사자 200여 명을 대상으로 자원봉사자의 노고를 격려하고자 롯데시네마 동성로점에서 자원봉사자 감사 행사 '오! 해피 영화데이'를 진행했다. 

이날 자원봉사자 감사 행사는 중구노인복지관에서 정기적으로 봉사하고 있는 23개 팀의 자원봉사단체와 회원들이 더 힘차게 일하자는 다짐의 기회를 만들고자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를 관람했다. 

류규하 중구 청장은 “이해관계를 따지기 바쁜 현대사회에서 자원봉사자는 세상을 아름답고 따뜻하게 하는 원동력이라면서 이 행사를 통해 그들의 노고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행복한 중구를 만드는 데 큰 역할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han1220@nbnnews.tv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920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