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에이비식스), 한국스카우트연맹 홍보대사 위촉
AB6IX (에이비식스), 한국스카우트연맹 홍보대사 위촉
  • 홍성훈 기자
  • 승인 2019.09.20 0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6IX (에이비식스) (사진 제공 = 스카우트 연맹)
▲AB6IX (에이비식스) (사진 제공 = 스카우트 연맹)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한국스카우트연맹(총재 함종한)은 그룹 AB6IX가 9월 19일 오후 1시, 서울 여의도 소재의 스카우트빌딩 스카우트홀에서 진행된 2019년도 한국스카우트연맹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홍보대사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위촉식은 스카우트 대원과 지도자, 연맹 관계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컵스카우트 대원 다섯 명이 멤버들에게 스카우트의 일원이 된 걸 환영하는 의미에서 스카우트의 상징인 항건을 수여했다.

AB6IX 멤버들은 위촉식에서 “평소 경험 해 보고 싶었던 스카우트활동을 알리는 홍보대사가 되어 기쁘다.”며 “스카우트에 대해서도 많이 알리고, 더 활발한 활동으로 AB6IX 하면 스카우트가 떠오를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함종한 총재는 “AB6IX가 스카우트의 홍보대사가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한 번 스카우트는 영원한 스카우트라는 창시자 베이든포우엘 경의 말처럼 스카우트 대원들과 더 나아가 대한민국 청소년이 스카우트 활동에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대사로서 많은 도움 주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924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