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이재훈 기자

배우 황바울의 이력이 화제다.

황바울은 2006년 SBS 어린이 예능프로그램 '비바! 프리즈'의 MC로 데뷔한 바 있다.

이후 EBS 인기 어린이 프로그램 '모여라 딩동댕'에서 풍선왕자 올라라는 캐릭터로 활동했으며 '번개맨'으로 어린이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주로 어린이 프로그램에 출연한 그는 당시 어린이들에게 높은 인기를 구가했다.

또한 황바울은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Mnet '와이드 연예뉴스', KBS2 '생방송 오늘', '굿모닝 대한민국', tvN '롤러코스터' 등에서 MC와 리포터로 활약했다.

배우로 전향한 그는 뮤지컬과 연극무대에 올랐다.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사랑은 비를 타고'와 연극 '택시 안에서 '연애플레이리스트' 등에 출연해 다양한 역할을 맡았다.

황바울은 최근 본격적인 연예계 활동을 하기 위해 방송인 이상민, 이지애, 나르샤, 강남, 서유리 등이 소속돼 있는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알려졌다. 

황바울의 소속사 측은 "MC, 리포터, 연기, 뮤지컬 등 다재다능한 매력을 겸비한 인재인 만큼 폭넓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누리꾼들은 황바울에게 아낌없는 성원의 목소리를 보내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holic1007@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928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