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파슬리와 레몬으로만 만드는 해당 주스는 해독주스의 일종으로 해외에서는 5일간 5분만에 마시고 5kg을 뺄 수 있다하여 ‘555해독주스’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파슬리 60g과 레몬 1개, 물 300ml를 넣고 믹서기에 갈면 완성되며, 별도의 식단조절이나 운동과는 무관하게 5일간 아침 공복 시에 한 잔 섭취하면 된다고 알려져 있다.

식단 조절이 따로 필요하지 않다는 이유 때문에 5일이 아닌 50일도 마시고 싶어하는 이들이 있지만 오일만주스의 재료 중 하나인 레몬의 산 성분 때문에 5일간 마신 후에는 반드시 10일 정도의 휴지기를 가지는 것이 좋다.

이에, 5일간 오일만 주스를 섭취한 후 마시지 않는 10일간 모링가로 계속해서 독소를 배출하고, 그 다음 5일간 다시 오일만 주스를, 그 다음 10일간 마저 모링가를 마셔 한 달을 채우는 ‘디톡스 한 달 프로그램’이 주목받고 있다

더욱 확실한 독소 배출을 원하는 이들이 오일만 주스와 함께 선택하는 것이 ‘모링가’이다. 오일만 주스를 마시지 않는 10일간 오일만 주스와 마찬가지로 독소 배출과 이뇨 작용에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는 모링가를 차로 마시거나 분말로 섭취하는 것이다.

다만 위, 신장이 안 좋은 경우나 임산부, 수유부, 신장질환이 있는 경우는 한 달 프로그램을 시도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이 필요하다.

많은 이들이 오일만 주스와 모링가분말로 하는 한 달 디톡스 프로그램이 관심이 있지만, 매일 아침 재료를 손질해 만들어 바쁜 아침 시간에 만들기 쉽지 않은 오일만 주스와 이름부터 생소한 ‘모링가’에 간편하게 시도할 수 있는 제품들을 찾고 있다.

2년 연속 (2018년, 2019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를 수상한 네이처드림의 ‘오일만 주스’ 분말은 1회 섭취량 10g씩 개별 포장된 파우치 10포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네이처드림 ‘오일만 주스’와 ‘모링가 분말스틱’은 온라인 종합쇼핑몰 ‘올타몰’ 및 각종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950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