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황규식 기자 = SUPER ACTION에서 09월 21일 02시 50분부터 방영 예정인 영화는 ‘언더월드 4:어웨이크닝’이다.

‘언더월드 4:어웨이크닝’의 개봉일은 2012년 02월 22일이었고, 주연으로는 케이트 베킨세일, 테오 제임스, 인디아 아이슬리, 마이클 엘리 등이 출연했다. 또한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그녀가 깨어나는 순간, 새로운 전쟁이 시작된다! 600년 간 전쟁을 이어온 불멸의 두 종족 뱀파이어와 라이칸의 존재가 세상에 알려지자 인간들은 이들을 전멸시키기 위한 대량 학살을 시작하고, 뱀파이어 여전사 ‘셀린느’는 생포되어 바이러스 백신을 개발하는 연구소에 갇힌다.

12년 후… 누군가의 도움으로 실험실.에서 깨어난 그녀는 인간들에 의해 자신의 종족이 전멸 위기에 처해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고, 수수께끼의 소녀 ‘이브’와 조우한다. 셀린느는 자신의 종족과 불멸의 능력을 가진 ‘이브’를 지키기 위해 인간들을 향한 전쟁을 시작하고, 숙적 라이칸은 더욱 강력해진 하이브리드 ‘우버-라이칸’을 앞세워 이들을 위협하는데…

한편 영화관 개봉 당시 ‘언더월드 4:어웨이크닝’의 총 관객수는 200,038명이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973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