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황규식 기자 = SUPER ACTION에서 09월 24일 13시 00분부터 방영 예정인 영화는 ‘완득이’이다.

‘완득이’의 개봉일은 2011년 10월 20일이었고, 주연으로는 김윤석(동주), 유아인, 신창수(재래시장 행상2) 등이 출연했다. 또한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열 여덟, 인생 최대의 적수를 만났다! 남들보다 키는 작지만 자신에게만은 누구보다 큰 존재인 아버지와 언제부터인가 가족이 되어버린 삼촌과 함께 사는 고등학생 완득이. 가난하고 불우한 가정환경에 공부도 못하는 문제아지만 싸움만큼은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다. 가진 것도, 꿈도, 희망도 없는 완득이 간절히 바라는 것이 딱 하나 있었으니, 바로 담임 똥주가 없어지는 것! 사사건건 자신의 일에 간섭하는 데다 급기야 옆집 옥탑방에 살면서 밤낮없이 자신을 불러대는 똥주. 오늘도 완득은 교회를 찾아 간절히 기도한다. 제발 똥주 좀 죽여주세요

그가 내 이름을 불러주었을 때, 내 인생은 꼬이기 시작했다! 입만 열면 막말, 자율학습은 진정한 자율에 맡기는 독특한 교육관으로 학생들에게 똥주라 불리는 동주. 유독 완득에게 무한한 관심을 갖고 있는 동주는 학교에서는 숨기고 싶은 가족사와 사생활을 폭로하여 완득을 창피하게 만들고, 집에 오면 학교에서 수급 받은 햇반마저 탈취하는 행각으로 완득을 괴롭힌다. 오밤중에 쳐들어와 아버지, 삼촌과 술잔을 기울이는 건 예삿일이 돼버렸다. 그러던 어느 날, 존재조차 모르고 살았던 친엄마를 만나 보라는 동주의 넓은 오지랖에 완득은 더 이상 참지 못하고 가출을 계획해보지만, 완득을 향한 동주의 관심은 식을 줄을 모르는데!

세상에 등돌린 소심한 반항아 완득 세상에 반항하는 오지랖 선생 똥주

그들의 유쾌하고 특별한 멘토링이 시작된다!

한편 영화관 개봉 당시 ‘완득이’의 총 관객수는 5,311,353명이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079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