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대구국가산단 대방노 블랜드가 일부 잔여세대를 대상으로 계약금 5% 무이자대출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즉, 계약금 5%, 최저 1100만원을 납부하면 입주까지 추가비용이 없다.  

대구국가산단에 공급되는 ‘대구국가산단 대방노블랜드’는 단지 인근 유치원, 세현초, 구지중, 대구소프트웨어고 등 유치원·초·중·고가 밀집해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부동산 시장에서 학세권 아파트의 인기는 어린 자녀를 둔 3040세대가 부동산시장의 핵심 구매층으로 떠올라, 학교가 아파트와 어느 정도 가까운지 학원을 비롯해 우수한 교육시설이 있는지 여부가 중요하다고 한다. 대구국가산단 대방노블랜드는 이런 학세권 중 최고의 입지를 자랑한다.

대구국가산단 대방노블랜드는 학교시설을 단지에서 모두 걸어서 통학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녀들의 안전은 물론 통학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 장점을 가진다. 

또한 학교 인접지역은 ‘스쿨존’으로 지정되어 유해시설이 들어설 수 없어 우수한 교육환경이 조성되며, 차량 경적이나 제한속도가 적용돼 교통환경 역시 안심할 수 있다.

단지 도보 약 10분 거리에는 구지면사무소, 농협하나로마트가 위치해 편리하며, 인근 테크노폴리스 생활권을 공유할 수 있다. 대구산업선 철도(예정)뿐만 아니라 중부내륙고속도로, 5번국도가 인접해 대구도심과 테크노폴리스로 이동이 용이해 시내·외 접근성이 우수하다.

대구국가산단 대방노블랜드 견본주택은 대구 테크노폴리스(현풍읍 중리)에 위치해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103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