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 소주제에 현대건설의 도전, 혁신, 미래 담아

[서울=내외뉴스통신] 권대환 기자=현대건설은 ‘건설의틀을깨다·아웃오브프레임(Out of Frame)’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기업 홍보영상을 25일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인 이번 홍보영상은 기존의 프레임을 벗어나 새로운 가능성을 실현한다는 내용으로 현대건설의 핵심 기업정신인 ‘도전정신’과 ‘창의적 사고’를 담고 있다.

총 5분가량의 영상은 메인 콘셉트를 표현하는 도입부 영상으로 시작해 현대건설의 도전정신과 역사를 보여주는 도전정신 등 총 5개의 소주제로 구성됐다.

현대건설의 홍보영상은 ‘Out of Frame’이란 슬로건 그대로 기존 홍보영상의 틀을 파격적으로 깨고 새로운 형식을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또 지루하고 불필요한 설명은 과감하게 삭제하고 콤팩트한 정보만 담아 시청자의 집중도를 높이는 한편, 자막 역시 최대한 간결하게 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대한민국 건설산업의 새 길을 개척해가는 리더로서 건설산업도 첨단 기술력이 뒷받침된 정교한 예술적 작업이라는 것을 부각하기 위해 이번 영상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현대건설의 신규 기업 홍보영상은 현대건설 홈페이지와 유튜브(현대건설TV),페이스북, 블로그 등 현대건설의 온라인 채널에서 볼 수 있다.

한편, 현대건설은 지난 9일 래퍼 키썸과 함께 ‘Make Your Own Style, 현대건설’ 뮤직비디오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 바 있다.

kdh12757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167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