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문병철 기자 = 학생복 전문 브랜드 스쿨룩스(대표 오현택)는 겨울 시즌에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는 편안한 디자인의 신학기 동복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스쿨룩스의 신학기 동복은 겨울의 계절적 특수성을 고려해 특수 발열 소재와 다양한 기능들을 접목하여 보온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스쿨룩스는 아웃도어 의류에 사용되는 써모트론 원사를 재킷에 적용하여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써모트론 원사는 빛에너지를 열에너지로 변환시켜 발열하는 기능성 원사로, 스쿨룩스 발열 안감 동복은 재킷 안 온도를 평균 1℃ 이상 높여줘 일반 재킷보다 더 따뜻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여학생 동복 재킷 앞섶에 에티켓 지퍼를 부착하여 틈새로 파고드는 외부 찬바람의 유입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등 이중보온에 신경 썼다.

또한 블라우스와 와이셔츠에 스트레치 기능이 뛰어난 웜라이트 소재를 사용하고, 바지와 치마에 촉감이 부드러우면서도 우수한 형태 복원력을 갖춘 젠트라 스판 원단을 적용하여 활동성과 보온 기능을 극대화했다.

이 밖에도 성장기 청소년들을 고려한 세심한 설계도 돋보인다. 스쿨룩스는 교복의 사이즈를 쉽고 편리하게 조절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적용했다.

슬라이딩 매직밴드를 통해 바지와 치마의 좌우 허리 사이즈를 자유롭게 조절 가능하며, ‘매직 소매’ 기능을 재킷에 적용해 필요에 따라 소매 길이를 늘릴 수 있도록 했다.

스쿨룩스 전략실 김율 실장은 “이번 동복 신제품은 다가올 한겨울 칼바람에도 학생들이 따뜻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보온성과 활동성에 중점을 두고 제작했다”며, “스쿨룩스는 앞으로도 학생들이 편안한 학교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착용감은 물론 다양한 기술력을 접목한 교복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mbc0030@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168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