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최근 고도화된 현대사회에서 일상화된 야근, 잦은 회식, 불규칙한 식습관, 각종 스트레스와 쉴틈없는 하루 속에서 미흡해진 두피케어로 머리빠짐, 머리여드름 등 두피질환을 경험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비단 4~50대만의 전유물이 아닌 2~30대에도 두피질환의 발생률이 높아지고 있어 근본적인 건강함을 위한 두피케어제품에 대한 관심이 날로 커지고 있다.

이에 ‘바요마을(BAYO MAUL)’과 ‘바디츄(BODYCHU)’가 공동으로 개발하고 출시한 닥터바디츄(Dr.바디츄) ‘지움샴푸’가 우수한 성능으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 매체를 통해 구매자들 중심으로 #지움샴푸 , #지우개샴푸 등으로 입소문과 해시태그 인증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SNS상에서 입소문과 해시태그로 빠르게 퍼져 나가고 있는 ‘지움샴푸’ 일명 지우개샴푸는 두피에 자극을 주어 머리여드름, 머리빠짐을 유발할 수 있는 합성원료들인 8가지의 인공합성물질을 배제하고 ‘8無’ (실리콘, 벤조페논, 동물성원료, 미네랄오일, 인공알콜, 인공색소, 인공향)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로 대체하여 피부의 자극과 잔류먹이 적음은 물론 세정력이 뛰어나며, 천연샴푸 임에도 뻣뻣함이 덜한 것이 특징이다.

20년 간 발효와 효소연구에 몰두해온 전통의 발효효소전문기업 ‘바요마을(BAYO MAUL)’은 CLEAN 사업장 인증을 통해 청결한 위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특허 받은 바요마을 만의 순수발효 공법으로 발효하여, 입자가 커서 흡수가 안되는 일반샴푸에 비해 수백개의 나노입자 효소가 모공 속까지 영양성분의 흡수율을 높여주고 모공속의 노폐물을 강력하게 제거, 세척해주어 깨끗한 두피케어가 가능하다.

바디츄 관계자는 “'지움샴푸'는 머리빠짐과 두피자극 및 손상 요인으로 의심되는 방부제와 계면 활생제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지루성 두피염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유명인들도 많이 애용하고 있다"며, "또한 유명인을 사용한 광고비 절감과 불필요한 유통과정 축소를 통해 가격 거품을 없앴다"고 전했다.

또한 지움샴푸와 함께 바디츄 어성초 토닉, 일명 구원토닉이 함께 주목을 받고 있다. 정제수를 일절 사용하지 않고, 정제수 대신 15가지 한방발효여과액 만을 사용하여 나노입자 효소와 자연유래 성분들이 두피에 직접 침투하여 두피케어가 가능하다. 15가지 한방발효여과액(어성초, 하수오, 감초, 검은콩, 삼백초, 당귀, 구기자, 인삼, 오가피, 숙지황, 갈근, 인진 쑥, 대추, 상엽, 측백)과 그 외의 사용된 다른 성분들 또한 모두 EWG스킨딥 1~2등급으로 지움샴푸와 구원토닉을 함께 사용하여 간편하고 시간을 절약하여 머리여드름에 관심이 많은 2~30대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였다.

닥터바디츄 지움샴푸는 남녀노소 구분없이 차별화된 고기능성제품을 셀프헤어클리닉 할 수 있는 제품으로서 입지를 탄탄하게 쌓아가고 있다.

한편 오는 26일 지움샴푸 공식스토어와 ‘바디츄’ 스토어팜에서는 리뉴얼 출시 파격할인 이벤트를 통해 ‘지움샴푸’ 1개 구매시 ‘바디츄 샴푸’ 1개를 증정하는 1+1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세트 구성으로 다양한 할인과 '고급 파우치'를 증정하고 있다. 여기에 구매 시 피톤치드로 유명한 '편백나무 큐브칩'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특허받은 공법으로 직접 발효한 두피고민 순삭, 지움샴푸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바디츄 공식스토어와 네이버쇼핑 ‘바디츄’ 스토어팜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191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