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내외뉴스통신] 한유정 기자 = (재) 대구문화재단(대표이사 박영석) 대구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이하 교육센터)에서는 오는 10월 9일 한글날, 문화예술교육 박람회 ‘슬기로운 교육 생활’을 대구예술발전소 및 수창청춘맨숀에서 개최한다. 

‘슬기로운 교육 생활’은 대구문화재단에서 지원·운영 중인 지역의 우수하고 다양한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을 알리고,  체험을 통해 문화예술교육 인식을 높이고자 진행하게 되었다. 

대구지역에서 운영되고 있는 지역 특성화 문화예술교육, 과학과 예술·대구의 문화 요소를 결합 된 창의 예술교육 랩 사업을 운영 중인 8개 단체가 참여한다.

문화예술교육 체험행사는 △내 마음대로 만들어요 △이야기로 떠나는 세계 악기 여행 △상상 더하기 사진 △사랑의 목걸이 팔찌 만들기 △문학과의 산책 △강아지 똥으로 놀래? 민들레로 놀래? △치유하는 음악극 ‘꿈꾸면 되지 뭘’ △노래 그림 그리기 △문화예술교육 명량 운동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문화예술교육 박람회 ‘슬기로운 교육 생활’은 한글날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가족, 친구들과 지역의 우수한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특별한 추억을 쌓고자 한다면 오는 30일까지 교육센터 누리집을 통해 신청 가능 하다.

문화예술교육박람회 ‘슬기로운 교육 생활’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대구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대구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재) 대구문화재단 대표이사 박영석은 “이번 문화예술교육 박람회로 지역의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다양하고 우수한 지역의 문화예술교육에 관심을 가져주시기를 당부드린다.” 고 밝혔다. 

han1220@nbnnews.tv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203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