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권대환 기자=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SK텔레콤 T map 택시(대표이사 박정호, 이하 티맵택시)와 함께 숙취 없이 안전한 귀가를 돕는 ‘안심귀가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달 30일 밝혔다.

광동 헛개차와 티맵택시가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광동제약은 광동 헛개차 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총 60만 장의 티맵택시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안심귀가 할인쿠폰’ 이벤트는 광동 헛개차 340ml, 500ml 제품을 구매한 후 병뚜껑 안에 행운번호가 있으면 당첨이 확정되는 방식이다.

할인쿠폰 금액은 티맵택시 앱에서 행운번호를 입력하면 랜덤으로 선정된다. 총 5가지 쿠폰(1천원권, 2천원권, 3천원권, 5천원권, 1만원권) 중 1개가 지급된다. 행사 기간은 올해 12월 31일까지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각종 모임이나 회식 등 술자리를 마친 직장인들이 숙취도 풀고, 좀 더 안전하게 귀가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 기획한 행사”라며, “진하고 깔끔한 맛으로 사랑받는 광동 헛개차와 함께 숙취 없는 즐거운 모임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0년 출시된 광동 헛개차는 1병(500ml 페트 기준)에 헛개나무 열매추출 농축액(고형분 4.5%기준) 26,000mg을 함유해 특유의 진한 맛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광동제약은 올해 가수 홍진영을 광동 헛개차와 광동 헛개파워의 모델로 선정해 특유의 밝고 유쾌한 매력을 선보이며 소비자와 함께하는 다양한 SNS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kdh12757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356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