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8일~29일 충남 금산군 열린 '제12회 전국삼보선수권대회' 8명 선수 출전
-박인우 컴벳 1위, 이재환 컴벳 3위, 스포츠 박종현·이재환·라재진·오현우 2위, 김슬빈·이우열 스포츠 3위 차지

[금산=내외뉴스통신] 문병철 기자 =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삼보팀은 지난 9월28일과 29일 충남 금산군에서 열린 '제12회 전국삼보선구권대회'에서 출전선수가 고루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이번 대회에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삼보팀은 8명 출전에 박인우 선수 컴벳 1위, 이재환 선수 컴벳 3위, 스포츠 박종현·이재환·라재진·오현우 선수 2위, 김슬빈·이우열 선수 스포츠 3위, 한승택 선수 스포츠 5위의 성적을 거뒀다.

이번 대회에는 8명이 출전하여 금메달 1개, 은메달 4개, 동메달 2개를 목에 걸었다.

선수들은 그동안 땀방울을 흘린 만큼 최선을 다해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여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삼보팀의 자존심을 널리 알렸다.

정구중 교수는 "이번 전국삼보선수권대회의 경험을 토대로 앞으로 각종 삼보대회에서 서울호서예전의 삼보팀이 삼보의 주역이 되는 선수들을 양성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mbc0030@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358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