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재수 기자= 지난 9월28일(토)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에서 키즈광고모델&키즈모델 패션쇼가 열렸다. 키즈광고모델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희망연대 ,글로벌엑스포  키즈모델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사회적기업 소상공인 단체의 홍보 마케팅 일환으로 키즈모델들의 끼와 재능이 있는 키즈모델을 발굴해서 다양한 활동을 서포트 한다는 취지로 진행됐다.

이번 대회는 지난 8월 4일부터 9월 7일까지 글로벌엑스포키즈모델협회에서 참가신청을 받아서, 예선을 거쳐 최종 선발된 38명의 키즈모델 들이 참가했다. 시상 부문은 대상, 글로벌엑스포키즈모델협회장상,외8개부문시상식과 장려상등이 상장,트로피.상품과 함께 주어졌다.

이번 대회 수상자로는 대상 김나영(10),글로벌엑스포키즈모델협회상 오윤아(11), 최우수상 김남훈(12) 우수상 여가원(7) 트윙클키즈모델상 김채은(9) 아소비키즈모델상 변자윤(7) 베스트드레서상 문혜서(9) 패션키즈모델상 김성은(12) 어린이가 8개부문에 최종 선발됐다.

이번 키즈광고모델 대회 대회장 희망연대 한원모 대표는 “이번키즈 광고모델 선발대회는 키즈 모델을 발굴하는 광고모델 선발대회로 시상부문에 상관없이 재능과 끼를 가지고 있는 어린이들을 발굴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 사회적기업의 홍보광고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라고 말했다.

soosoo4704@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364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