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수첩' 최성해, 최교일 의원은 왜?
'PD수첩' 최성해, 최교일 의원은 왜?
  • 이재훈
  • 승인 2019.10.02 0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내외뉴스통신] 이재훈 기자

동양대학교 총장 최성해와 자유한국당 최교일 의원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지난 10월 1일 방송된 MBC 시사프로그램 'PD수첩'에서는 최성해 총장과 최교일 의원에 대해 되짚으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앞서 동양대총장 최성해는 조 법무부 장관 딸의 표창장이 위조됐다고 주장하며 세간의 이목을 모은 바 있다.

하지만 동양대 관계자들의 입장은 달랐다. 일련번호는 제각각 나가는 것이 통상적이며 장부 등도 없었다는 주장.

이날 방송에서 최성해 총장의 측근의 녹취록이 전파를 타며 이목을 사로잡았다.

최성해 총장의 측근은 "27일 서울 올라가서 전 자유한국당고위 관계자 등과 전부 다 서울에서 만났다. 그러면 최교일 씨가 제일 가까이 있었으니 교감했을 거다. 어떻게 할까"라고 말한 것.

이에 최성해 총장과 최교일 의원의 관계에 누리꾼들의 눈길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누리꾼들은 'PD수첩'에서 다룬 최성해 동양대학교 총장과 최교일 자유한국당 의원에게 다양한 목소리를 보내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holic1007@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409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