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풍 안감•파워 스트레치 소재 사용 … 간절기 가을 산행 시 활용도 높아

[내외뉴스통신] 문병철 기자 =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보온성과 활동성이 뛰어나 가을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고기능성 ‘하이로프트 플리스 자켓’을 2일 선보였다.

K2 하이로프트 플리스 자켓은 겉감에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의 플리스 소재를 적용하고 안감은 방풍 기능 소재를 적용한 제품이다. 가볍고 따뜻해 평상 시에는 데일리 아우터로, 온도 차가 큰 산에 오를 때에는 점퍼 안에 이너로 입을 수도 있어 활용도가 높다.

안감 전체에 신축성이 뛰어나고 방풍 기능이 우수한 우븐 소재를 적용해 방한 효과를 높였다. 암홀 부분 파워 스트레치를 사용하여 활동성이 우수하며,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에 태극기와 알파인 와펜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살리고, 솔리드한 색상과 절개 라인 적용으로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남성용, 여성용 모두 레드, 블랙, 화이트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K2 의류기획팀 이양엽 부장은 "하이로프트 플리스 자켓은 일교차와 바람 등 날씨 변덕이 심한 가을 아웃도어 활동을 위해 방풍, 보온성을 높여 선보인 제품”이라며, “플리스 소재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가을 산행을 떠나려는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mbc0030@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412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