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황규식 기자 = SUPER ACTION에서 10월 02일 10시 20분부터 방영 예정인 영화는 ‘전국노래자랑’이다.

‘전국노래자랑’의 개봉일은 2013년 05월 01일이었고, 주연으로는 김인권, 류현경, 김수미, 오광록, 유연석, 이초희, 오현경, 송해(송해) 등이 출연했다. 또한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일생에 단 한번, 무대의 주인공이 된다!

생활력 강한 아내 '미애'의 미용실 셔터맨 '봉남'은 '노래는 Feel'이라는 신조를 갖고 사는 김해시의 가수 꿈나무. 대한민국 톱가수들의 등용문인 [전국노래자랑]이 김해시에서 열린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부푼 가슴을 안고 아내 몰래 예선 무대에 출전해 단번에 동네 아주머니들의 인기스타로 등극한다. 한편, 자신감 만큼은 최우수상감인 음치 시장 '주하나', 일과 사랑을 한꺼번에 쟁취하려는(?) 산딸기 엑기스 '여심' 직원 ‘동수'와 ‘현자’, 손녀 '보리'와 마지막 추억을 남기려는 모태 엇박자 '오영감'까지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지고 꿈의 무대에 선 주인공들의 가슴 벅찬 도전이 시작되는데...

33년 역사, 방송횟수 1,650여 회, 출연자 3만 명, 관람객 수 1천만 명! 대한민국 버라이어티의 원조 전국노래자랑이 스크린에 펼쳐진다!

한편 영화관 개봉 당시 ‘전국노래자랑’의 총 관객수는 978,413명이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415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