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K-뷰티로 유명한 대한민국 소비자들은 화장품 하나 역시 성분을 꼼꼼하게 따져보곤 한다. 이에 전문 기업 비피도에서 출범한 스마트 뷰티 브랜드 비피도랩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는 이유다. 

비피도는 미생물 유전체 분석과 배양, 의약품 개발, 생산 인프라를 모두 보유한 마이크로바이옴 기업 중 하나로 30년간 독자적인 연구 및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비피도의 연구개발을 통해 발견된 유산균 균주 BGN4, BORI와 같은 성분은 특허까지 난 상태. 이러한 비피도의 유산균 레시피를 적용한 프로클리닉 뷰티 시리즈부터 먹는 보습 아이템 아쿠아프로젝트 등, 비피도랩은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합리적인 품질과 가격으로 스마트 뷰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프로바이오틱스가 피부장벽을 강화한다는 연구 결과가 잇따라 발표됨에 따라, 비피도의 유산균이 배합된 프로클리닉 시리즈부터 식약처가 인정한 자연유래 보습성분 NAG를 함유한 아쿠아프로젝트까지 비피도랩의 제품들은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입맛 역시 만족시키고 있다.

이러한 비피도랩을 2019 제13회 얼루어 뷰티페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신 뷰티 트렌드를 체험하고 다양한 브랜드의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뷰티 페스티벌 얼루어 뷰티페어는 10월 6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롯데백화점 월드타워점 잔디광장에서 개최된다. 비피도랩의 뷰티 놀이터 부스에서는 퀄리티가 뛰어난 스마트 뷰티 아이템을 체험해볼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비피도랩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혹은 인스타그램 친구추가 시 샘플북을 통해 사전 제품 체험이 가능하다. SNS 인증샷 업로드시 현장에서 진행 가능한 룰렛 이벤트는 유산균이 배합된 프로클리닉 라인 정품 4종 세트와 같은 각종 혜택이 풍부하게 제공된다. 

룰렛 이벤트의 경우 1등은 프로클리닉 4종, 2등 클렌저 및 세럼 세트, 3등 본품 랜덤 증정, 4등 샘플북 증정과 같은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샘플북은 비피도의 유산균 레시피가 포함된 마스크팩 1매, 물 없이 먹는 보습 뷰티 아이템 아쿠아프로젝트 2포가 포함되어 있다. 

얼루어 뷰티페어에서 체험 후, 엘롯데에서 진행되는 온라인 기획전에서 비피도랩 정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도 열린다. 파격적인 가격으로 할인이 되는 만큼 벌써부터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10월 4일부터 10월 10일까지 오픈되는 엘롯데몰에서의 얼루어 뷰티페어 기획전은 최대 60%까지 파격적인 할인이 적용된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459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