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이재훈 기자

정석원이 백지영에게 했던 프러포즈가 회자되며 감동을 자아내고 있다.

백지영 정석원 부부의 로맨틱한 프러포즈 영상은 지금까지 달달함의 대표로 이목을 모으고 있다.

지난 2013년 백지영은 전주에서 7년 만에 가진 단독 콘서트 앙코르 무대를 앞두고 무대에 나섰다. 이때 정석원이 무대에 깜짝 등장해 감탄을 자아냈다.

관객석 뒤에서 장미꽃을 들고 나타난 정석원을 본 백지영은 깜짝 놀랐다. 이에 정석원은 "진짜 깜짝 방문으로 왔다. 영화 촬영 때문에 지영 씨한테 항상 전화통화로만 힘내라는 말 말고는 제대로 못했다. 그래서 그게 너무 미안해서 이렇게 한 번 찾아왔다. 프러포즈를 진짜 해보고 싶었다"고 말했다.

정석원의 깜짝 고백에 백지영은 눈물을 흘렸고 정석원은 "되게 쑥스럽지만"이라며 꽃을 들고 무릎을 꿇은 뒤 "저와 결혼해주세요"라고 프러포즈했다. 백지영은 "물론입니다"라며 프러포즈를 받아들였다.

이어 백지영과 정석원은 관객들의 "뽀뽀하라"는 응원해 로맨틱한 키스를 나누며 달달한 모습을 선보였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holic1007@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464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