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쌀쌀해진 날씨로 난방용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32개 매장으로 전국 대도시에서 활발하게 운영 중에 있는 돌침대, 흙침대, 옥침대 전문 안심기업 ㈜현대의료기에서 구매를 하고자 하는 문의전화가 계속되고 있다. 현대의료기는 불만제로에서 양심업체로 선정된 바 있다.

시중에 검증받지 않고 판매되고 있는 전기장판을 오랜 시간 사용할 경우 전기장판에서 나오는 전자파가 우리 인체에 매우 안 좋은 영향을 끼치게 된다. 대표적인 예로 유전자 변이 및 종양 질환의 확률이 상승하며, 면력기능 약화, 암 발병률 상승, 유산율의 증가, 기억상실 및 뇌종양까지 나타날 수 있다.

현대의료기의 전기장판, 전기매트는 이미 여러 차례 방송에 소개되어 불만제로에서 8개 업체의 매트와 비교했을 때 유일하게 전자파 기준인 2mG 이하로 나와 안전, 양심업체로 인정받으며 누적수출 100억 이상을 달성해 대통령상 수상과 백만불수출의 탑으로 선정된 기록이 있다.

아울러 난방용품 전자파환경인증 EMF 취득하였으며 ‘전자파환경인증EMP’, ‘러시아전기안전인증GOST’, ‘유럽전기안전인증’, ‘호주전기안전인증ZEST’, ‘일본전기안전인증PSE’ 을 모두 획득해 소비자 보호기관인 미국 보건복지부(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와 미국 FDA도 등록해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이어 현대의료기의 모든 제품은 시중에 나와 있는 열선 중 일반 PVC랑 약 10배정도의 원가차이가 나는 최고가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을 사용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다.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은 발열 및 내열능력이 우수해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전자파 및 화재와 같은 안전에 예민한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해당업체 이동학 대표는 “글로벌 프랜차이즈 사업에 있어, 그동안의 축적된 경험과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열정으로 고객뿐만 아니라 소비자에게 진정한 만족과 감동을 주고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고 전했다.

한편, 현대의료기에서는 전기장판, 전기매트 이외에도 춘천 돌침대, 흙침대, 옥돌침대, 옥침대 등 여러 제품들을 체험한 후 구매가능하다. 현대의료기 관계자는 “고객님들이 상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지점을 활발하게 넓히고 있다.” 고 말을 전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496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