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비투비의 멤버 임현식이 파격적인 헤어 컬러가 돋보이는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임현식은 4일 0시 비투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4일 발매되는 첫 솔로 앨범 'RENDEZ-VOUS(랑데부)'의 첫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임현식은 흰 셔츠와 흰 바지 그리고 흰색 기타까지 올 화이트 착장을 하고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해바라기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임현식은 이번 앨범을 통해 데뷔 이후 처음으로 애쉬 블루 컬러의 헤어스타일로 변신, 색다른 모습을 선사했다.

임현식의 첫 솔로 앨범 'RENDEZ-VOUS(랑데부)'는 '우주'를 메인 테마로, 특히 우주 공간에서 일어나는 만남과 연결에 대한 고찰을 담은 총 6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임현식은 타이틀곡 'DEAR LOVE'를 비롯한 모든 곡을 작사, 작곡, 편곡하며 뮤지션으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임현식의 첫 번째 미니앨범 'RENDEZ-VOUS(랑데부)'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526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