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오재원 기자=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사운드바이감성의 연이은 매진신화를 일으킨 '뫼비우스'의 후속작으로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J에게'가 출시되었다. 

신제품 'J에게'는 그동안 블루투스 이어폰 시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감성 가득한 네이밍과 탄탄한 스펙으로 이미 사운드바이감성 충성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현재 출시기념 한정수량 특가이벤트로 1+1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업그레이드된 스펙으로 돌아온 사운드바이감성의 'J에게'는 강력한 무선신호와 음원 전송에 최적화된 블루투스 5.0, USB C타입과 보다 편하게 충전을 할 수 있는 무선충전 기능까지 갖추었다. 또한 기존 뫼비우스의 IPX4 등급 생활방수 기능에서 IPX7 등급 완전방수로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최대 48시간 지속가능한 배터리, 자동 페어링, 모노모드와 스테레오 모드 등의 알찬 스펙의 블루투스 이어폰 'J에게'를 3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보다 높은 스펙과 가성비 좋은 음향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사운드바이감성 제품으로는 블루투스 이어폰 뫼비우스와 J에게 그리고 블루투스 스피커 SOUNDFLOW와 LUNA로 만나볼 수 있다.

1+1행사는 사운드바이감성 공식총판 사자mall에서 진행중이다.

 

jaewonfive@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624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