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오재원 기자= 블루투스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사운드바이감성이 지난 1일 사운드플로우(SOUNDFLOW)의 뒤를 이을 블루투스 스피커 신제품 루나(LUNA)를 출시했다.

사운드바이감성 블루투스스피커 루나(LUNA)는 중저음에 강화된 사운드와 5W 출력, 풍부한 사운드로 출시되자마자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러한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출시기념 1+1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특히 최신 규격의 블루투스 5.0으로 기존 버전보다 2배 빠른 반응속도를 자랑하는 사운드바이감성 신제품 루나(LUNA)는 400mAh 내장 리튬배터리로 한 번 충전 시 최대 6시간 이상 재생 가능하며 2개의 루나(LUNA)를 동시연결하는 2채널 스테레오로 3D 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 TWS 기능, 핸즈프리 통화 기능 등 더욱 업그레이드된 스펙과 심플하면서도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어디에서든 풍부하고 웅장한 음질을 마주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달빛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사운드바이감성 루나(LUNA)는 은은하고 감성적인 LED 무드등과 자석이 붙는 곳이라면 어디든 붙는 마그네틱 소재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신제품 블루투스스피커 루나(LUNA)는 사운드바이감성 공식총판 사자몰에서 2만원대의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jaewonfive@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624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