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이재훈 기자=파주닭국수가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 등장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10월 5일 방송된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서는 인기 아이돌 엑소-첸백시의 노래로 두 번째 라운드 ‘파주 문산시장 닭국수 라운드’를 진행했다. 닭 반 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닭국수의 비주얼에 출연진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특히나 이날 방송에는 현장 리포터로 할리우드 배우 메간 폭스가 특별 출연했고, 이어 닭국수 소개 영상 속에서도 깜짝 등장해 재미를 보탰다.

닭국수 소개 영상에서는 조리 과정도 자세히 공개됐다. 찜기에 한 시간을 쪄내 야들야들해진 닭고기와 화끈한 불맛을 입힌 신선한 야채, 진한 육수, 오동통한 칼국수 면이 한 그릇에 담겨 출연진을 유혹했고, 닭국수 먹방에 대한 의지를 불태우게 만들었다.

출연진의 실패로 먼저 닭국수를 맛보게 된 유튜버 입 짧은 햇님은 “백짬뽕 같은 깊은 맛”이라고 표현해 출연진의 기대를 자아냈다.

이후 출연진들은 3차 시도 끝에 정답을 맞춰 파주닭국수를 사이 좋게 맛보았고, 깊은 육수와 불맛에 감탄하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방송 이후에는 ‘도레미마켓 닭국수’·‘메간 폭스 닭국수’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도 이어졌다.

holic1007@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646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