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개인의 개성을 중시하는 사회적 분위기가 자리 잡으면서 ‘패션’에 관한 관심은 수그러들지 않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스타일러, 에어드레서, 스팀다리미 등 새로운 가전제품이 속속 등장하는 추세다. 

특히 순간적으로 배출되는 뜨거운 증기가 옷감의 구김을 펴 주는 스팀다리미는 간편한 사용법과 신속한 효과로 많은 이의 눈길을 끌었다. 그러한 가운데, 가전제품 브랜드 ‘보만코리아’에서 1500W 강력한 스팀으로 탈취·살균이 가능한 ‘터보스팀다리미’를 선보였다.

2019년을 빛낸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되 브랜드 대상을 받은 바 있는 보만(BOMANN)의 CTC GROUP은 1982년 설립된 가전제품 전문회사로써 본사는 독일 KEMPEN에 위치하고 있으며 홍콩, 폴란드, 이태리 등 세계 각지에 지사를 운영 중이다. 보만(BOMANN)은 유럽 및 세계 50여개국에 수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써 대형가전제품, 생활가전제품, 계절가전제품, 주방가전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12,000명의 임직원이 300여 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올해 7월16일 출시한 1500W 신규상품 DB8530 보만 터보스팀다리미는 기존의 스팀다리미보다 더 빠른 예열과 1500W의 더 강력한 스팀으로 살균 효과가 있어 다림질과 동시에 탈취와 살균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교복이나 정장처럼 매일 세탁하기 어려운 의류나 침구, 천 제품 등도 손쉽게 보만 터보스팀다리미를 사용해 유해 세균을 제거할 수 있다. 또한 대용량 물통을 갖고 있어 오래 다림질해도 끄떡없다. 

보만코리아 가전은 네이버 리뷰 수가 매우 많고, 사용자 총 평점 역시 높다. 스팀다리미만 해도 네이버 쇼핑 7월 16일 기준으로 DB8231 13,613건, DB8230 7,783건을 기록했으며, 상위노출에도 광고 없이 ‘스팀다리미’ 전체 3위, 검색 순위 3위를 차지했다. 사용자 총 평점 역시 5점 만점에 4.52점이며, 한국소비자포럼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스팀다리미’ 부문 1위를 기록했다.

또한, 최근 국내 소형 무선 핸디형청소기 시장의 경쟁 또한 치열한 가운데 보만코리아의 ‘VC7210’ 제품이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불과 2년 전 까지만 해도 무선청소기 시장은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다이슨이 독점했지만 더 이상 국내 브랜드의 기술력이 외국 브랜드와 별 차이 없다고 인지한 수많은 소비자들이 가격과 성능만을 비교해 가성비 좋은 국산 브랜드 무선청소기를 구매하고 있는 추세다.

보만코리아의 소형청소기는 최근 트렌드에 맞는 미니멀라이프에 적합한 디자인으로 원룸 청소기에 적합하게 출시되었다. 4개의 부품이 들어있어 4in1 청소기로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35w의 초강력 흡입력으로 좁은 틈새, 가구 밑까지도 모두 청소를 간단하게 할 수 있는 가성비가 좋아 소비자들에게 만족도가 높다. 

현재 보만코리아는 전국 모던하우스, 이마트와 일부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코스트코, 전자랜드 등에 입점해 있다. 또한,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할인 이벤트로 10월 9일부터 10월 17일까지 옥션에서 진행하는 올킬 할인행사와 지마켓에서 진행하는 슈퍼딜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며, 이를 통해 구매할 경우 ‘보만’의 터보스팀다리미, 핸디형무선청소기를 평소보다 더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대표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687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