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조재학 기자 =

이제 미세먼지가 우리의 삶에 익숙해졌 듯이,라돈 역시 우리 삶의 또 다른 자리를 차지하게 되었다. 이전에는 라돈에 대해 생각조차 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었다면 이제는 작은 수치 하나까지 꼼꼼하게 신경을 쓰는 사람들이 확 늘어난 것이다. 특히 우리가 일상생활을 하는 공간이나 온몸이 맞닿는 침구류 등은 라돈 발생에 있어 상당히 예민하게 생각할 수밖에 없는 문제이다.

공인된 국가기관을 통해 ‘라돈 및 기타 유해물질 불검출’ 시험 분석 결과를 받은 “라디샤인”은,뛰어난 안정성을 통해 많은 이들의 굳건한 신뢰를 받고 있다.가시적인 효과에만 집착한 나머지 안정성이 떨어지는 몇몇 타사의 제품들과는 달리, ‘뛰어난 효과’와 ‘안전’ 두 마리 토끼를 잡으며 확연한 차별화를 선보인 것이다.

또한 라디샤인이 3세대 전기매트로 각광을 받고 있다는 점은 전기매트의 기술력이 어느 정도까지 향상되었는가를 보여주는 지표가 되었다.그 중에서도 머리,어깨,허리를 순환하며 발열하는 ‘순환 발열 기술’은 오로지 라디샤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핵심 기술이다.
기존의 전기장판이 전체 면적을 동시에 발열하는 원리를 가지고 있다면,라디샤인은 조금 더 똑똑한 방법으로 우리에게 열을 전해주는 것이다.그로 인해 오랜 시간 사용하여도 답답함이 느껴지지 않으며,수면을 취하고 난 이후에도 개운함을 느낄 수 있다.

무엇보다 라디샤인이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는 이유는 바로 ‘원적외선 복사열’이다.태양 빛 중에서도 ‘생명 에너지’라고 불리는 원적외선 복사열을 구현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이로 인해 혈액순환의 개선, 피로도 감소 등 다양한 건강 증진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기존의 전기매트 및 온수매트와는 달리 전력 소모량이 크지 않기 때문에 매우 적은 전기요금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무엇보다 220V 교류 전기가 아닌 DC 24V 직류 전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인체에 유해한 전자파가 근본적으로 발생하지 않는다.

현재라돈 불검출로 주목을 받고 있는 라디샤인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enews1@daum.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695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