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소비자 고발 프로그램 불만제로에서 8개 업체의 매트와 비교해 전자파 안전 실험 결과 전자파 인체안전기준, 국제 TOC기준 2MG이하 양심업체로 선정된 돌침대, 흙침대, 옥침대 전문 안심기업 현대의료기에서 전국 32개 매장에서 최대 30프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혀 문의전화가 계속되고 있다.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최고급 A+원석만을 사용하여 전자파 걱정 없이 어린이, 노약자 등 전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으며 현대의료기의 돌·흙침대, 전기장판, 전기매트, 의료기매트는 소비자 고발 프로그램 불만제로에서 8개 업체의 매트와 비교해 전자파 안전 실험 결과 전자파 기준수치 2mG이하 양심업체로 선정되어 두 번이나 방영되었다.

시중에 검증받지 않고 판매되고 있는 전기장판을 오랜 시간 사용할 경우 전기장판에서 나오는 전자파가 우리 인체에 매우 안 좋은 영향을 끼치게 된다. 대표적인 예로 유전자 변이 및 종양 질환의 확률이 상승하며, 면력기능 약화, 암 발병률 상승, 유산율의 증가, 기억상실 및 뇌종양까지 나타날 수 있다.
 

현대의료기 이동학 대표는 “자사 제품들은 국내 안전 인증뿐 아니라, 전 세계 전기안전인증을 취득해 국제적으로 안전이 검증된 제품들이다. 최근 가격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자사 모든 제품들은 유통단가를 최소화 한 노마진 전략과 공장과 소비자가 윈윈하는 시스템 구축으로 저렴한 가격대로 구입 가능하다.” 라고 전했다.

현대의료기 할인 제품들은 전국매장 32군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돌침대, 흙침대, 춘천 옥돌침대, 옥침대, 전기매트, 전기장판, 건강매트, 안마의자 이외에도 반려동물을 위한 애견돌침대 등 여러 제품들을 체험한 후 구매 또한 렌탈도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712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