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내외뉴스통신] 한유정 기자 = DGB대구은행(은행장 김태오)은 모바일 채널 상호 간 유기적 연계를 바탕으로 고객 편의 증대를 위해 새롭게 선보인 IM 뱅크·IM 샵 출시를 기념하여 ‘Super Week’ 프로모션을 한다고 밝혔다. 

IM 뱅크는 기존 고객은 물론 첫 거래 고객에게도 BEST (Beneficial・Easy・Speedy・Trendy) 서비스를 추구한다. 출시를 기념해 실시하는 ‘Super Week’ 프로모션은 11일부터 12월 초까지 IM 뱅크 앱으로 계좌개설과 이체, 상품 가입을 간편하고 빠르게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또한, ‘당신의 통장은 스마트하신가요’ 이벤트는 기간 내 IM뱅크로 My 스마트통장을 개설하는 첫 거래 고객 선착순 2만 명에게 계좌개설 축하금 1,000원을 지급한다.

이어 ‘IM뱅크로 #아이엠 하세요’ 이벤트는 IM뱅크로 이체 시 송금 명세에 ‘아이엠+자유 문구’를 입력한 뒤(예시: 아이엠 용돈, 아이 엠 곗돈 등), 이벤트 화면과 필수 해시태그(#아이엠 OOO #보낸금액 #보낸날짜 #아이엠뱅스 #IM뱅크 #대구은행 #DGB)를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송금액에 해당하는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최대 10만 원 100명 추첨, 본인 계좌로 이체는 제외)

오는 11월 초부터 12월초까지  실시되는 ‘라떼는 말이야, IM 뱅크가 있어’ 프로모션은 힘든 삶에 IM 뱅크가 도움이 된다는 콘셉트로 ‘내가 만든 보너스 적금 또는 무방문 전세자금 대출’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라떼 음료 기프티콘(선착순 5,000명)과 상품권(상품별 1명, 200만 원씩)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모두가 쉬운 모바일뱅크 아이엠 뱅스’를 콘셉트로 아이엠의 머리글자 ‘ㅇㅇㅇ’을 딴 코믹한 콘셉트의 신규 광고가 SNS를 통해 공개되어, 신규 고객 가입 고객이 증대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태오 은행장은 “전면 개편을 통해 인터넷 전문은행 수준의 간편 프로세스를 갖춘 IM 뱅크와, 생활금융 플랫폼 IM 샵을 통하여 고객 니즈에 기반한 제휴 사업을 지속해서 확대하는 등 DGB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해서 제공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han1220@nbnnews.tv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811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