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내외뉴스통신] 이덕신 기자 = 경북대 창업지원단(단장 임기병)은 10월 29일 경북대 글로벌플라자 경하홀에서 ‘2019 KNU 스타트업 부스팅데이’를 개최하고,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유망 스타트업의 IR 능력을 강화하고, 스타트업과 투자자를 직접 연결해 투자 유치를 성공하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는 ▷스타트업IR 데모데이 ▷분야별 창업전문가와의 현장소통상담회 등으로 진행된다.  

투자사로는 프라이머 사제 파트너스(Primer Sazze Partners),경북대 기술지주주식회사, ㈜SAG코리아, 시너지IB투자, 포스코기술투자 등이 참여한다.  

IR 데모데이 참가 대상은 혁신아이템 투자유치 피칭이 가능한 업력 7년 이내의 스타트업으로, 신청은 10월 21일(월) 오후 6시까지 이메일로 하면 된다. 

평가를 통해 총10개사 내외를 선정할 예정이며, 선정된 기업은 투자유치 성공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IR피칭 트레이닝 프로그램(IR Pitching Training Program)을 실시할 계획이다.    

행사 참관을 원하는 일반 참가자 및 투자자는 온오프믹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경북대 창업지원단으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hotnews2580@nate.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824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