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권대환 기자=성동구의회(의장 김종곤)는 지난 10일 성동구민들이 자유롭게 체육활동을 즐기고 가족 또는 연인들의 나들이 길 산책로로 사용되고 있는 살곶이 체육공원에서 고산자교까지 총 2.8㎞의 거리를 환경 정비했다.

이번 환경 정비는 성동구의회 의원들이 구민들에게 직접 다가가는 의정 활동에 대해 구상하는 중 각종 체육행사와 축제가 이뤄지고, 나들이하기 좋은 날씨로 가족 또는 연인들이 몰리는 10월에 이곳을 깨끗이 청소하고, 캠페인을 하자는 취지로 의견을 모아 실시했다.

이날 성동구의회 의원 전원은 쓰레기 무단투기 근절 캠페인을 실시하면서 천변 산책로 쓰레기 수거 등 환경정화를 하였으며 틈틈이 주민들의 의견도 청취하는 등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김종곤 의장은 “지역의 각종 행사가 이루어지고 역사적 가치가 있는 살곶이 다리가 위치한 이곳을 주민들이 계속 찾을 수 있도록 깨끗한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모두가 관심을 가져야 한다”면서 “이번 환경 정비 활동을 통해 현장 중심·소통하는 성동구의회로 주민들에게 다가가는 계기로 삼고자 한다”고 말했다.

kdh12757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836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