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친 오후, 에너지 충전이 필요한 순간 맛있게 즐기는 ‘프로틴 바’ 메시지 전달
캠퍼스, 회사에서 일어나는 공감 에피소드와 ‘오-빠(bar)’ 반전 카피로 재미 더해

[서울=내외뉴스통신] 권대환 기자=농심켈로그가 브랜드 모델 유인나와 함께한 켈로그 프로틴 바 TV 광고 시리즈를 지난 11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지친 오후 에너지 충전이 필요한 순간, 간편하고 맛있게 즐기는 프로틴 바’를 키메시지로 담아 캠퍼스편과 회사편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먼저 캠퍼스편에서는 축축 늘어지는 오후에 피곤한 표정의 유인나 앞에 캠퍼스 훈남 선배가 등장한다. 이어서 선배를 향해 환한 표정으로 “오-빠(Bar)”를 외치는 유인나. 하지만 유인나가 외친 오-빠(Bar)는 다름 아닌 오후의 에너지를 깨우는 켈로그 프로틴 바다.

회사편 역시 쏟아지는 업무에 기운 없는 사무실로 멋진 상사가 들어선다. 그를 향해 외치는 듯한 유인나의 오-빠(Bar) 역시 켈로그 프로틴 바를 의미한다.

이처럼 각각의 에피소드마다 공감대를 자극하는 상황에서 재치 있는 반전 카피와 연출이 더해져 재미를 한껏 끌어 올렸다.

특히 이번 켈로그 프로틴 바 광고 영상에서는 대학생과 직장인 사이를 넘나들며 상큼 발랄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모델 유인나의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인다.

더불어 청량한 유인나의 목소리로 에너지가 필요한 순간 외치는 오-빠(Bar)는 오후의 에너지를 깨우는 프로틴 바라는 제품의 키메시지를 더욱 임팩트 있게 전달한다.

최미로 농심켈로그 마케팅 상무는 “이번 광고는 유인나씨의 건강하고 톡톡 튀는 활기찬 매력과 함께 2030 여성 소비자층의 공감대를 이끌어 낼 수 있는 오후 시간의 다양한 에피소드로 기획했다”며 “지친 오후, 에너지가 필요한 순간에 프로틴 바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맛있게 건강한 에너지를 충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프로틴 바 아몬드 앤 호박씨’는 삶은 계란 한 개 분량(6g)의 단백질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켈로그 신제품이다. 일반적인 프로틴 바에 비해 열량, 당류와 지방을 현저히 낮춘 데에 비해 높은 포만감으로 주목받는 콩 단백질을 포함하여 균형 잡힌 식물성 단백질을 단 1분 안에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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