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별 성과 분석 뒤 실질적인 목표 달성 방안 검토

[강진=내외뉴스통신] 고일석 기자= 전남 강진군이 14일 민선7기 3분기 군수 공약사항 점검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군수 주재로 열린 이번 회의에서는 총 7대 분야 40개 사업에 대해 사업별 추진상황, 문제점 및 대책 등을 점검하고 부서간 협력이 필요한 사업은 소통을 통해 개선방안을 모색하기로 했다.

총 51% 이행률을 보이는 가운데 완료된 공약은 ▲강진산단 적극적인 투자유치로 임기 내 분양 완료 ▲군수 관사 폐지하여 군민에게 환원 ▲군내버스 요금 1000원으로 인하 등 총 3건이며, 나머지 사업도 정상 추진 중이다.

특히, 완료된 사업이라도 지속적으로 관리하여 군민을 위한 다양한 사업으로 발전시키고, 추진 중인 사업은 연도별 계획에 따라 약속한 기한 내에 완료하여 군민과의 약속을 지키겠다는 방침이다.

이승옥 강진군수는“공약사항을 차질없이 추진하여 군민들이 강진의 더 나은 미래를 기대하고 피부로 느끼는 현실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군민에게 한 약속을 반드시 지킬 수 있도록 공약 이행에 필요한 국․도비 확보, 조례 제․개정, 사전절차 등 일정에 맞춰 추진될 수 있도록 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강진군은 지금까지의 공약사항 추진상황을 강진군 홈페이지에 공개해 군민과 적극 소통하고 신뢰받는 군정 실현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kps2042@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848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