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촉행사 통해 김천 우수 농산물에 대한 신뢰 향상과 판로 확대 기대

[김천=내외뉴스통신] 박원진 기자 = 경북 김천시의회(의장 김세운)가 지난 11일 국회 도서관 앞 숲속 공터에서 열리는 김천 샤인머스켓 홍보·판촉행사에 참석했다.

김천 ‘샤인머스켓 포도’의 판로 개척과 우수한 품질을 알리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송언석 국회의원도 판촉에 나선 가운데 수백여 명의 발길이 행사장을 찾아들었다.

행사장에는 김천의 대표적인 농산물인 ‘샤인머스켓 포도’시식코너를 운영하는 등 김천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다채로운 코너들이 마련됐다.

김천시의회 김세운 의장은 “이번 직거래 장터를 통해 육질이 단단하고 맛이 뛰어난 김천 샤인머스켓이 전국에 널리 알려졌으면 좋겠다. 솔직하게 말씀드리자면, 서울까지 와서‘김천 샤인머스켓’이 날개 돋친 듯이 팔리는 모습을 보니 김천시민이라는 것이 새삼 자랑스럽고, 뿌듯하다. 이 농산물은 그냥 상품이 아니라 김천 시민의 땀방울이 담긴 소중한 결실이다. 이런 판촉행사를 통해 김천 지역 우수 농산물에 대한 신뢰 향상과 판로 확대로 지역경제가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달했다.

한편, 김천시의회 의원들은 지난 7월부터 서울 강북구와 군산시, 서울 강남구 대형유통업체에 이어 국회까지 바쁜 의정활동 중에도 김천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는 홍보·판촉행사에 빠짐없이 참석하고 있다.

 

pwjfg@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849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