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최근 좋은치약을 선택할 때 제품의 브랜드만 보는 것이 아니라 성분과 불소의 함량을 확인한 후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치약은 기본적으로 지방 성분의 때를 제거하는 세정제와 치아 표면의 착색이나 때를 제거하기 위한 연마제로 구성돼 있다.

대부분의 치약은 계면활성제와 연마제가 치약의 기본 성분이며, 치아미백, 구취제거 등 목적에 따라 다양한 성분이 첨가될 수 있다. 한동안 치약 속에서 가습기살균제 성분과 파라벤 등 유해성분이 검출됨에 따라 많인 이들이 아기치약, 어린이치약부터 성인치약까지 천연치약으로 바꾸거나 직접 만들어 사용하는 추세다.

유치가 나기 전의 신생아부터 유치가 나는 영유아들은 거품, 치약을 뱉는 훈련이 미숙하여 자칫 치약을 삼킬 수 있기 때문에 불소뿐만 아니라 각종 유해성분들이 함유되지 않은 안전한치약이 추천되는데 그 중에서 몽디에스 무불소치약, 저불소치약이 육아 맘들 사이에서 선호되는 제품으로 꼽히고 있다.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아기로션, 유아크림, 신생아수딩젤, 침독크림, 신생아바디워시&아기샴푸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 베이비라인으로 시작해 아기세탁세제, 유아섬유유연제, 임산부화장품까지 안전한 성분만을 함유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몽디에스의 아기치약은 치약을 뱉지 못하고 삼키기 쉬운 신생아, 아기들을 위해 불소를 함유하지 않아 아기치아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피부 자극을 유발하고 구강을 건조하게 하는 합성 계면활성제 대신 코코넛 천연계면활성제로 대신하였으며 논란이 되고 있는 사카린 대신 식물성 감미료인 자일리톨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스스로 치약을 뱉을 수 있는 유아, 어린이가 사용할 수 있는 유아저불소치약은 간식 섭취가 많아지면서 충치가 걱정되는 아이들을 위해 충치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출시된 유아치약이다. 488ppm 안전한 농도의 저불소를 함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치아 내 산성화를 막아주는 비타민 B6 활성 성분이 포함돼 있어 충치 및 구취제거제로 도움을 줄 수 있다.

아기무불소치약, 키즈치약, 잇몸치약, 구취제거치약, 미백치약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 몽디에스 덴탈라인은 전 성분을 공개하고 있으며 EWG그린등급으로 만들어져 소비자들의 불안감을 덜어주었을 뿐만 아니라 각 제품의 성분의 배합을 다르게 설계하여 연령층에 알맞은 양치질이 가능하다.

아기양치질에 적합한 제품으로 육아 맘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몽디에스는 론칭 3년만에 누적매출 400억원이라는 성과를 달성하였으며 2017년 유아화장품 부문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2018년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시킨케어 부문 1위, 한국 브랜드 선호도 3년연속 1위,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1위, 고객 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으며, 최근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더불어 최근에 입점한 시코르 명동점을 포함한 용산I-PARK몰, 강남역, 타임스퀘어, 고속터미널역점과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삐에로쇼핑, 온누리약국 등 다양한 곳에 공식 입점하고 있어 오프라인에서도 쉽게 신생아목욕용품, 유아수딩젤, 아기립밤, 천연오일, 신생아크림, 유아바디로션, 잇몸치약 등을 포함한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몽디에스는 ‘시카 리페어 크림’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0월2일 오전5시부터 10월17일 오전4시59분까지 결제완료 한 고객에 한해 신생아로션, 베이비크림, 침독크림, 베이비오일, 영양크림, 스킨토너 등 다양한 제품을 1+1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내에 10만원 이상 구입시 섬유유연제를 증정하며 20만원 이상 구입시 아기섬유유연제와 유아세탁세제를 추가로 증정한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852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