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내외뉴스통신] 김형만 기자= 성.미가엘종합사회복지관은 오는 19일(토)~20일(일) 양일에 걸쳐 9시부터 16시 반 사이 인천역 광장에서 작은나눔·큰행복 바자회를 진행한다.

매년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작은나눔·큰행복 바자회는 다양한 물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지역주민들에게 판매하고 마련된 수익금은 지역사회복지기금으로 사용되어 지는데, 올해는 저소득 가정의 이사비 지원 및 주거환경개선을 위하여 사용된다.

이번 바자회를 위하여 BESSI, IC LOGIS, 디자인지니, 사민어패럴, 소나무, 이마트동인천점, 윈드스카프 등 많은 지역주민들과 기업체들의 자발적인 나눔 참여가 있었으며, 이에 당일 의류, 생활용품, 주방용품, 유아용품, 완제품 식품 등으로 구성된 풍성한 바자회가 될 예정이다.

지역주민들은 "생활용품 등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수익금이 좋은 일에 쓰인다고 하니 의미가 더 있는 것 같다"며, 매년 바자회의 시기를 기다린다고 한다.

이런 성원에 힘입어 매년 바자회를 진행하는 성.미가엘종합사회복지관은 "회가 거듭될수록 참여하는 지역주민, 기업체들이 많아지고  있음에 큰 의미가 있다. 앞으로도 나눔 문화 확산에 노력을 기할 것이다"고 전했다.

 

kimhm70@nbnnews.co.kr
hyung1016@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863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