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결혼 계획이 있지만 어디서부터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몰라 헤매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많다. 예식장 예약부터 스드메, 웨딩 촬영, 허니문 등 해야 할 것은 많은데 나날이 변화하는 웨딩 트렌드에 경제적 상황까지 고려하다보니 시간에 쫓겨 성급하게 결혼 준비를 진행하는 경우가 간혹 있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최근에는 한 자리에서 다양한 업체를 살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업체에서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푸짐한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는 웨딩박람회가 예비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시간적 여유가 없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인데다가 알차게 결혼 준비를 마칠 수 있어 결혼을 앞두고 있다면 부산웨딩박람회를 통해 계획을 세워보는 것도 현명한 선택이 될 수 있다.

부산웨딩박람회 전문기업인 ‘웨딩위드’는 결혼을 준비하기 위해서 직접 발로 뛰면서 웨딩홀과 스튜디오, 드레스숍을 알아봐야 하는 불편함을 줄일 수 있도록 부산웨딩박람회 정보를 한 번에 비교할 수 있으며, 전 지역 스튜디오와 드레스숍이 최대 제휴를 하고 있어 품질이나 가격을 꼼꼼하게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다.

부모님웨딩촬영, 부산부모님결혼사진 등을 찾는 많은 이들이 웨딩위드를 방문하고 있다. 그에 따라 부산웨딩 전문 업체 웨딩위드에서 결혼기념일을 맞은 부부들에게 무료 웨딩 촬영을 진행 중이다. 100% 예약제로 진행되며 매년 결혼기념일 날짜에 맞춰 고객들을 위한 프리이빗한 웨딩촬영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요즘 트랜드에 맞춰 셀프촬영이 유행인 만큼 부산셀프촬영을 찾는 이들에게 ‘웨딩위드’는 셀프촬영 웨딩 소품도 무료로 대여해주고 있으며, 고퀄리티 웨딩 소품(부케, 미니드레스, 베일, 티아라 등)을 무료로 대여해 고퀄리티의 셀프촬영을 진행할 수 있다.

이밖에도 SNS후기 이벤트와 직장인 커플들을 위해 오후 10시까지 상담 받을 수 있는 심야상담 예약제 이벤트 그리고 부산결혼기념일, 리마인드웨딩, 3인 이상 가족사진 무료촬영를 할 수 있는 스튜디오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다.

부산웨딩컨설팅 웨딩위드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 촬영에 필요한 다양한 웨딩 소품은 무료로 대여하며, 이벤트에 따라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전문적인 부산웨딩플래너와 함께 촬영을 진행하기 때문에 퀄리티가 높아 많은 분이 만족하고 있으며, 부모님리마인드웨딩, 부모님웨딩촬영 등의 특별한 선물을 찾는 이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 

예약방법은 웨딩위드 대표 전화번호나 웨딩위드의 SNS채널(블로그, 인스타그램)을 통해 문의할 수 있으며, 댓글로 방문 희망 날짜, 시간, 연락처를 남기면 된다. 또한, 결혼식 날짜 미정인 고객을 위해 날도 잡고 웨딩 할인까지 받는 ‘날 잡아주는 이벤트’를 단 세 커플에게만 제공 중이라고 한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웨딩위드의 SNS채널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해당 채널에서 사전신청과 정보를 알아볼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871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