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황규식 기자 = 채널CGV에서 10월 15일 03시 50분부터 방영 예정인 영화는 ‘세이프 하우스’이다.

‘세이프 하우스’의 개봉일은 2012년 02월 29일이었고, 주연으로는 덴젤 워싱턴, 라이언 레이놀즈 등이 출연했다. 또한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방심하지 마라! 어디도 안전하지 않다!

가장 뛰어난 CIA 요원이었지만, 10년 전 조직을 떠난 뒤 군사 기밀과 무기를 밀매하면서 미국에서 가장 위험한 인물이 된 ‘토빈 프로스트’(덴젤 워싱턴)는 어느 날, 자기 발로 미영사관을 찾아와 다시 한번 CIA를 발칵 뒤집어 놓는다. 결국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에 있는 세이프 하우스로 이송된 ‘토빈’은 그곳에서 의욕 넘치는 신참 CIA 요원 ‘맷 웨스턴’(라이언 레이놀즈)을 만난다.

모든 규칙은 잊어라! 누구도 믿을 수 없다!

‘토빈’이 수감되자마자 알 수 없는 무리들이 세이프 하우스를 초토화 시키고, 현장에 있던 동료 CIA 요원들은 모두 죽고 홀로 살아남은 ‘맷’은 겨우 ‘토빈’을 데리고 세이프 하우스를 탈출한다. 자신의 첫 임무이자 가장 위험한 미션을 맡게 된 ‘맷’은 완전히 믿을 수도 없고, 또한 결코 놓쳐서는 안될 일급 범죄자 ‘토빈’과 위험한 줄다리기를 하며 거대한 음모에 맞서야 하는데…

한편 영화관 개봉 당시 ‘세이프 하우스’의 총 관객수는 163,730명이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874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