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황규식 기자 = 채널CGV에서 10월 15일 06시 00분부터 방영 예정인 영화는 ‘은밀하게 위대하게’이다.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개봉일은 2013년 06월 05일이었고, 주연으로는 김수현(원류환), 박기웅(리해랑), 이현우(리해진), 손현주(김태원), 신정근(이발소 박씨) 등이 출연했다. 또한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공화국에선 혁명전사,이 곳에선 간첩. 들개로 태어나 괴물로 길러진 내 남파임무는 어이없지만 동네 바보입니다.

북한의 남파특수공작 5446 부대. 20000:1의 경쟁률을 뚫은 최고 엘리트 요원 원류환, 공화국 최고위층 간부의 아들이자 류환 못지 않은 실력자 리해랑, 공화국 사상 최연소 남파간첩 리해진. 세 사람은 5446부대의 전설 같은 존재이다.

하지만 조국통일이라는 원대한 사명을 안고 남파된 그들이 맡은 임무는 어처구니 없게도 달동네 바보, 가수지망생, 고등학생이다. 전달되는 명령도 없이 시간은 흘러만 가고 남한 최하층 달동네 사람들과 부대끼며 살아가는 일상에 익숙해져 간다. 그러던 어느 날 그들에게 전혀 뜻밖의 은밀하고 위대한 임무가 내려진다.

한편 영화관 개봉 당시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총 관객수는 6,959,083명이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875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