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18개국에서 참석, GCN 방송으로 전 세계 생중계

[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만민중앙교회(당회장 이재록 목사)가 지난 13일 교회창립 37주년 기념예배와 축하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오후 3시 서울 구로구 본당 특설무대에서 미국 유명 기독교단체인 ‘영적외교재단’ 부회장 마크 바잘레프 목사, 이스라엘 하이파 영광의 왕 교회 담임 다니엘 마짜쉬 목사 등 전 세계 18개국 인사들과 국내외 교계 인사들이 참석해 교회의 창립을 축하했다.

주현권 목사(원로회장)는 ‘주 안에서 하나 되는 비결’이라는 제목으로 오직 믿음으로 이뤄온 만민중앙교회 37년의 역사에 대해 전하며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렸다.

기념 예배 후에는 ‘Amazing Grace(부제: 만민을 향한 하나님의 은혜)’라는 제목으로 축하공연이 펼쳐졌다. 어린아이 4명을 포함한 13명의 성도로 시작한 만민의 역사가 세계적인 교회로 성장하기까지의 과정과 시험 연단 속에서도 믿음을 굳건히 지키며 달려온 지난 시간들을 되돌아보며 하나님께 감사의 향을 올리는 공연이다.

이날 축하행사는 만민중앙교회 찬양전문 ‘닛시 오케스트라’와 200여 명의 출연진을 비롯, 국내 최고의 공연전문 스태프들이 조명과 음향, 영상, 특수효과 등을 맡아 수준 높은 기독문화를 선사했다.

창립 37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미국 ‘영적외교재단’ 부회장 마크 바잘레프 목사는 “천국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공연이었다. 주님의 강한 임재하심을 느낄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창립 행사는 전 세계 170여 개국을 위성으로 커버하는 GCN(세계기독방송네트워크) 방송 및 인터넷을 통해 생중계됐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878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