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내외뉴스통신] 문병철 기자 = 충주시의회 허영옥 의장이 15일 청주시 그랜드프라자호텔에서 열린 제222차 전국시군자치구의장협의회 월례회의에서 전국시군자치구의장협의회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지방의정봉사상은 전국의 전국 기초의원 중 지방의정을 통해 지역발전 및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하여 수여하는 상으로, 이번에 수상한 허영옥 의장은 다양한 시민들의 목소리를 반영하여 지역현안 해결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여 온 공로를 인정받아 의정봉사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허영옥 의장은 “전국시군자치구의장협의회와 함께하는 중요한 자리에서 충주시를 대표하여 이런 큰 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을 위해 눈과 귀가 되도록 노력하며 우리시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말했다.

허영옥 의장은 2010년도에 지방의원으로 당선되어 제6대 충주시의회부터 현 8대까지 지역사회를 위한 의정활동을 펼친 3선 의원으로, 충주시의 지역현안 해결과 시정에 대한 감시와 견제기능을 성실히 수행하며 제7대 하반기 충주시의회 부의장을 역임한 바 있다.

 

mbc0030@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880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