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과거 탈모는 중장년층의 전유물처럼 나이를 먹으면 주름이 생기듯 머리카락이 가늘어지고 빠지는 등 노화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았다. 하지만 최근에는 스트레스, 외부환경 등의 원인으로 남성탈모는 물론으로 여성, 청소년탈모까지 나이를 불문하고 발생하고 있다.

더군다나 여름 내내 땀과 피지, 먼지 등 두피가 자극을 받고 자외선과 열기에 시달리며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철 환절기로 접어들면서 유수분밸런스가 깨지고 두피건조와 머리각질, 두피비듬, 머리가려움 등이 일어나면서 탈모로 이어질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무엇보다 올바른 예방이 중요하며, 요즘에는 검색만 하게 되면 제품, 예방법, 관리법 등 다양한 정보들을 공유할 수 있다.

자신의 두피와 모발 타입에 맞는 두피케어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 프리미엄 탈모&두피케어 브랜드 테라피션 헤어로스라인 ‘천연탈모샴푸’가 많은 이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테라피션은 두피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실리콘, 인공색소 등 논란 성분을 배제했으며 자연 유래 성분을 처방해 순한 두피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ITF트리콜로지스트 연맹과 함께 두피 본질에 대한 끝없는 연구와 체계적인 진단 시스템을 적용하여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탈모관리샴푸를 개발했다.

탈모샴푸는 식약처에서 인증 받은 탈모 완화 기능성 성분을 함유했으며 지루성두피염샴푸로도 활용할 수 있을 정도의 적당한 청량감과 세정력을 가지고 있어 지성두피를 가진 이들도 사용하기 좋다라는 평이다.

뿐만 아니라 m자탈모샴푸, 임산부샴푸로도 사용 가능한 PH5.5 약산성샴푸로 두피와 모발의 근본적인 건강에 필수적이라 할 수 있는 ph밸런스를 유지해준다. 더불어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했음에도 세정력과 사용감이 뛰어나 온라인과 SNS 매체를 통해 입소문을 타며 꾸준한 구매로 이어지고 있다.

모든 두피 타입에 활용 가능한 컨디셔너는 저자극, 고영양의 45가지 식물성추출물이 자극 받은 두피를 케어하고 힘 없는 모발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줘 머리숱많아지는법, 머리카락굵어지는법으로 사용하는 이들이 많다. 헤어미스트는 민감한 두피와 모근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줄 수 있는 쿨스프레이로 끈적임 없고 산뜻한 마무리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평소 두피마사지를 해주는 것이 좋다. 마사지를 통해 두피에 약한 자극을 가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도와 모근이 건강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마 끝부터 정수리 부분까지 원을 그리듯이 눌러주며 마사지한다. 마지막으로 손가락 끝을 이용해 두피 전체를 주물러주는데, 시간은 5~10분 정도가 적당하다.

한편 테라피션은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했으며 온누리온라인스토어, 신세계몰 등 온라인을 넘어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시코르(영등포 타임스퀘어, 강남역, 고속터미널, 대구동성로)에 입점해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가을맞이 1+1 이벤트가 진행중으로 두피샴푸, 지루성샴푸, 지성두피용샴푸, 헤어에센스, 머리영양제, 염색약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테라피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902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