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 11월 개막!!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 11월 개막!!
  • 홍성훈 기자
  • 승인 2019.10.15 2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대를 사랑합니다 (사진 제공 =  나인스토리)
▲그대를 사랑합니다 (사진 제공 = 나인스토리)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가 오는 11월, 관객들 곁으로 돌아온다.

지난 공연에서 원작 웹툰 캐릭터와의 완벽한 싱크로율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이순재, 손숙, 박인환, 정영숙 등 대한민국의 내로라하는 명품 배우들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한 자리에 모였다.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우유배달을 하는 '김만석'과 파지 줍는 '송씨(송이뿐)', 주차관리소에서 일하는 '장군봉'과 그의 아내 '조순이'가 인생의 끝자락에서 서로 인연을 맺고 진한 우정과 사랑을 나누게 되는 이야기로, 강풀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이해제 연출이 연극적으로 재구성한 작품이다. 이미 동명의 영화와 드라마로도 제작되며 큰 사랑을 받았던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보편적인 감성을 공유하는 동시에 만화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동화적인 색감의 무대와 연출로 크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지난 공연 당시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2주간 앙코르 연장공연까지 선보였던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이후 경산, 밀양, 안동, 울산, 인천, 청주 등을 돌며 전국의 관객들과 감동의 무대를 나눴다.

특히 이번 공연은 지난 시즌의 주역 배우 모두가 한 사람도 빠지지 않고 돌아와 더욱 의의가 깊다. 최근 화제의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에 출연 중인 배우 이순재와 올해 940만 관객돌파로 흥행에 성공한 영화 <엑시트>에서 관록의 생활연기를 선보인 배우 박인환이 성미 급한 할아버지 '김만석' 역을 또 한번 나눠 맡게 됐다.

여기에 지난 시즌 매 공연마다 섬세한 감정표현으로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던 배우 손숙과 배우 정영숙이 다시 한번 '송씨(송이뿐)' 역으로 분해 무대에 오른다. 이외에도 주차관리소에서 일하는 아내바라기 '장군봉' 역에 배우 이문수와 신철진이,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장군봉의 아내 '조순이' 역에 배우 연운경과 박혜진이 또 한번 같은 역을 맡아 더욱 농밀해진 순애보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다채로운 매력으로 존재감을 발하는 배우 한초아와 문고운이 김만석의 손녀 '연아' 역으로, 개성 있는 연기와 유쾌한 매력으로 작품에 생기를 불어넣는 배우 김주일과 김호진이 '원씨' 외 멀티 역을 맡는다.

한편 ,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내달 22일(금)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1관에서 막을 올린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907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