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잔치장소 플로렌스 파티하우스가 ‘안전한 여행길 우리 아이 지키기, 플로렌스가 함께 합니다’라는 주제로 수원, 동탄 등 전지점 동시에 수호천사 시즌 5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7일 플로렌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10월15일~12월15일 두 달간 진행되며, 신규 돌잔치 연회 계약자(보증인원 50명 이상)에게 시크이지턴 360 카시트를 선착순으로 경품 제공하는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이 관계자는 “부주의할 수밖에 없는 아이들의 안전은 아무리 강조해도 부족하다. 수호천사 캠페인을 통해 다시 한 번 아이들의 안전을 강조하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시크이지턴360 카시트는 육아방송인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윌리엄, 벤틀리 형제가 이용한 장면이 소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 제품이다.  

플로렌스 파티하우스에서는 돌잔치를 비롯해 하우스웨딩, 환갑, 기업행사 등 10만회 행사를 돌파한 연회장소로 잘 알려져 있다. 플로렌스는 꽃의 도시로 잘 알려진 이탈리아 피렌체를 의미하며, 피렌체의 영어식 발음이 플로렌스(Florence)다. 이를 모티브로 ‘꽃의 아름다움을 담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플로렌스는 ‘좋은 기업, 1등 브랜드’라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파티 문화를 선도하는 연회 전문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나아가 ‘돌잔치 1등 기업’을 목표로 하고 있다. 꽃의 아름다움과 향기를 담아 모든 연회에 정성을 다한다는 방침으로 플로렌스는 단독홀, 즉 프라이빗 공간에서 여유로운 연회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플로렌스 파티하우스는 서울 신림, 영등포, 송파, 목동 오목교, 강서구와 경기도 의정부와 안산, 하남과 위례, 수원과 동탄, 일산과 성남, 분당과 판교 그리고 대구 등 서울과 경기 지역에 지점을 운영 중이다.

보다 자세한 ‘수호천사 캠페인’ 내용은 포털사이트에서 ‘플로렌스 파티하우스’를 검색하면 된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924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