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권대환 기자=쌍용건설은 경력사원 20여명을 채용한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채용 부문은 국내건축과 해외건축, 건축설계, 전기, 설비 등 총 5개 부문이다. 지원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27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교 이상 학력에 해당 분야 전공자 중 3∼8년 내외의 실무 경력자다. 지원분야와 관련된 국가 자격증을 보유한 사람이나 영어회화 능통자, 해외근무 가능자를 우대하며 보훈대상자와 장애인도 관련 법률에 따라 우대한다.

전형은 서류전형과 온라인 인성검사, 실무 및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신체검사 후 최종 합격자가 결정되며 2020년 1월에 채용할 예정이다. 면접은 토요일에 진행된다.

쌍용건설 대주주는 자산규모가 약 270조원인 두바이투자청(ICD)이다. 쌍용건설은 지난해 해외 수주 6위, 국내 공공수주 7위를 했다.

지난해 통합 브랜드인 ‘더 플래티넘’을 선보이고 주택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쌍용건설 관계자는 “최근 회사가 강점을 가진 국내외 고급 건축 분야 수주가 늘고 주택사업을 확대하며 경력사원을 채용하게 됐다”고 말했다.

kdh12757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965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