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내외뉴스통신] 김의상 기자 = 지난 11일 개막된 ‘오천만 전국민이 함께 즐기는 2019 보은대추축제’에 연일 수 많은 관람객이 모여들고 있다.

보은대추축제는 남상일과 함께하는 디톡스 콘서트, 임창정 레전드 콘서트 등 매일매일 즐길수 있는 다양한 공연, 제24회 오장환문학제 등 문화행사, 중부권 유일의 소싸움 대회 및 국가지정 무형문화재 김영조 낙화장의 시연 등으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80여종에 달하는 보은군의 청정농산물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먹거리 장터에서 보은군의 향토음식을 맛볼 수 있으며, 국화꽃 동산에선 그윽한 꽃향기를 맡으며 곳곳에 마련된 프레임 포토존은 방문객들에게 가을빛 행복한 추억을 선물하고 있다.

인심 많은 대추골 보은 농민들이 흥에 겨워 내 뱉는 취임새가 함께 하고 있는 대추축제에 청주, 대전 등 인근 대도시 사람들은 물론 멀리는 서울, 부산 등에서도 소문을 듣고 오는 사람이 적지 않다.

안진수 보은군 문화관광과장은 “올 대추축제를 처음 기획한 지난 3월부터 가장 중점을 둔 것이 관광객의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콘텐츠 개발이었다”며, “축제가 아직 3일이나 남았으니 보은 대추축제에 오셔서 다양한 축제프로그램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udrd88@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973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