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금),서울 신사동 소재 플래그샵 VERT에서 ‘밀레X디미토’ 쇼케이스 행사 개최
-협업 컬렉션 ‘고어텍스 인피니엄라인’ 공개

[내외뉴스통신] 문병철 기자 =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 대표 한철호)가액션스포츠 대표 브랜드 디미토(DIMITO)와 협업한 ‘고어텍스 인피니엄 라인’을 출시하며 쇼케이스 행사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밀레X디미토 협업 컬렉션 ‘고어텍스 인피니엄 라인’은 밀레의 첨단 아웃도어 기술력과 디미토의 액션스포츠 테크웨어제작 노하우 및 디자인 역량을 집대성하여 표현한 컬렉션이다.

고어텍스로 유명한 美고어사의 신규소재 ‘고어텍스인피니엄™(GORE-TEX® INFINIUM™)’ 원단을 융합해 소재 및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인 진일보 된 제품들로 구성됐다.

컬렉션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쇼케이스 행사는 18일(금), 서울 신사동 소재 플래그샵 VERT에서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국내에서 시도된 적 없는 웨어러블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미래형 아웃도어웨어를 제시할 계획이다.

대표 상품인 ‘템프 재킷’은 제품의 LED 스위치를 통해 등판과 가슴부위에 4단계의 열을 발생시키는기능을 품고있는 테크웨어다. 일상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모바일용 보조배터리와 제품에 포함된 커넥터를 연결하여 작동시키는 방식으로 세탁이 용이한 것이 장점이다.

밀레와 디미토는이번 협업 컬렉션을 통해 테크웨어 뿐만 아니라 아웃도어 라이프와 애슬레저에 특화된 제품들도 선보인다.

재킷, 캡, 글러브 등 다양한 제품군과 플리스 원단의 상∙하의, 후드워머등 다가오는 겨울시즌을 책임질 수 있는 제품들이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밀레 X 디미토 협업 컬렉션 ‘고어텍스 인피니엄라인’은 19일(토)공식 론칭한다. 컬렉션의 다양한 제품들은 디미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밀레 한승우 디렉터는 “밀레는 액션스포츠 테크웨어 분야에서 대표적 역할을 해온디미토와의 협업을 통해아웃도어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도 미래형 아웃도어웨어를 제시하고자 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브랜드와의 협업 작업으로 기존 밀레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새로운 장르의 아웃도어웨어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mbc0030@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007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