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부산 해운대 우동5구역 주택재개발사업을 통해 선보이는 ‘센텀 마티안’이 10월 18일부터 분양을 실시한다.

한웅건설이 선보이는 ‘센텀 마티안’은 부산 해운대구 최적의 입지에 들어서는 위치부터 검증된 프리미엄 아파트로써 중심 상권과 인프라가 밀집돼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며 희소가치도 높아 실수요자들에게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프리미엄 아파트 ‘센텀 마티안’은 2개동으로 해운대 자이 아파트와 센텀 현대 아파트 사이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3층부터 지상 30층 아파트로써 총 199세대 중 일반분양은 153세대로 입주예정은 2022년 2월 예정이다.

부산 해운대구 최적의 입지에 들어서는 ‘센텀 마티안’은 부산지하철 2호선 벡스코역(시립미술관역)과 동해선 벡스코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 단지로 해운대 센텀의 문화시설 및 쇼핑시설을 차 없이 도보이용 가능하다. 교통은 해운대로와 광안대교, 장산터널과 우동고가교 등을 끼고 있는 교통의 요지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단지 반경 3km내에는 해강초와 해림초, 해강중과 해강고, 센텀중과 센텀고, 부산국제외고, 해운대여중 여고 등의 우수한 학군까지 갖추고 있으며, 시립미술관, 대형마트와 백화점 및 영화관 등이 있어 문화 및 여가생활에도 우수한 인프라는 센텀 마티안의 장점으로 꼽힌다. 

주거환경이 우수한 점도 강점이다. 단지 북동쪽으로는 장산이 위치하여, 등산 및 산림욕을 할 수 있는 녹지 공간이 풍부하며, 올림픽 공원, APEC 나루공원, 수영만요트경기장 등 문화체육시설 이용이 용이해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센텀 마티안’은 분양 오픈을 기념해 견본주택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오픈일로부터 10일 동안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와 43인치 LED TV, 쿠쿠압력밥솥, 스타벅스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033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