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보장' 권혁수 "황정민 롤모델 삼아 연기 꿈 키워" 그 남자의 사연은?
'영화보장' 권혁수 "황정민 롤모델 삼아 연기 꿈 키워" 그 남자의 사연은?
  • 장혜린 기자
  • 승인 2019.10.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내외뉴스통신] 이재훈 기자

'영화보장' 권혁수가 황정민이 롤모델이라고 밝혀 눈길을 모았다.

최근 방송된 ‘영화보장’ 8회에서는 현직 형사들이 가장 좋아하는 영화 ‘베테랑’ 속 명 장면과 TMI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MC 황제성은 서두에 “드라마, 영화, 개그계에 3대 보물이 있다. 모두다 황씨다. 드라마계 황정음, 영화계 황정민, 개그계 황제성. 영화계 보물 하나를 발굴해낸 영화 중 하나가 베테랑이다”며 운을 띄웠다.

이에 MC 송은이는 “그렇게 황씨 라인으로 간다면 황정민님은 나의 직속 선배이시다. 제가 더 가깝다. 장항준과 송은이 사이에 황정민이 있다”며 서울예대 황금 라인업 인맥 TMI를 선보였다.

장항준 감독은 대학시절 배우 황정민에 대해 “무대 담당이어서 학교 다닐 때 한번도 못 봤다”며 “나중에 배우가 된 것을 보고 깜짝 놀랐다. 저렇게 연기를 잘하는 줄 몰랐다”고 추억했다.

박지선을 대신해 특별MC로 깜짝 출연한 배우 권혁수는 황정민이 출연한 연극 ‘지하철 1호선’을 봤고 뮤지컬 노래로 입시 시험을 봤다고 밝혔다. 배우 황정민을 보고 연기의 꿈을 키웠다고 고백한 권혁수는 프로답게 유해진 성대모사를 시작으로 김경호 모창까지 선보여 폭소를 유발했다.
 

holic1007@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079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