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다문화 가족 심원사 템플스테이 참여
성주군,다문화 가족 심원사 템플스테이 참여
  • 박석규 기자
  • 승인 2019.10.21 1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20일 경북 성주군 다문화가족지원센터와 지역사찰인 심원사의 다문화 가정 템플스테이에 참여하고  있다.(사진제공=성주군청)
▲ 지난 20일 경북 성주군 다문화  7가정이  지역사찰인 심원사의 다문화 가정 템플스테이에 참여하고 있다.(사진제공=성주군청)

[성주=내외뉴스통신] 박석규 기자=   21일 경북 성주군은  다문화가족지원센터와 지역사찰인 심원사의  서포터즈 협약에 따라 다문화 7가정은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경내에서 진행되는 산신대제와 템플스테이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산신대제 중 2가정에 격려금이 전달 됐고, 템플스테이에 참여한 5가정은   불교문화 및 사찰체험, 음악회 등을 즐기며 찬란하게 깊어가는 가을 바쁜 일상의 시름을 잠시나마 내려놓고 고즈넉한 산사에서 가족이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외에도 심원사는 지난2016년 3월 성주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와 협약을 맺은 이래 격려금 전달, 차량봉사, 숲길 탐방 등 다양한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영수 성주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장은 “해마다 심원사에서  다문화가정을 위해 다양한 활동과 지원을 해주어 늘 감사드리며  센터에서도 더 좋은 프로그램 운영으로 다문화가정이 이웃과 잘  어울리고 화합하도록 뒷받침하겠다.”고  말했다.

bakoksuk@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116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