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브브랜드 송지오 옴므가 10월 17일 오후 3시 동대문 디자인플라자에서 20SS 컬렉션을 공개했다.

2020S/S 서울패션위크 3일차에 진행되는 송지오 옴므의 이번 컬렉션은 '포 시즌스(Four Seasons) '를 주제로 표현했다. 
 
영국의 시인 John Keats의 시 'The Human Seasons'에 등장하는 'There are four seasons in the mind of man'이라는 구절처럼 한 남자의 마음 속에 존재하는 4계절을 송지오 디자이너의 회화와 의상을 통해 담아냈다.

송지오 디자이너가 직접 그린 사계절의 추상화를 사용해 제작된 의상은 SS 시즌에 맞는 핑크, 옐로우, 그린, 레드 등 다채로운 컬러감을 선보일 예정이며, 특유의 아방가르드한 디자인과 심도있는 디테일들도 만나볼 수 있다.
  
 셀럽 모델로 배우 차승원과 배정남, 그리고 김영대가 런웨이에 올라 의리를 지켰다.

 관객으로는 가수 카더가든, 배우 이시언, 성훈, 구자성, 송재림, 이태환, 김강민, 허태희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한 유투버 대도서관이 저번시즌에 이어 쇼를 찾았으며 아이돌 스트레이키즈 현진, 아이엔, 방찬이 함께해 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편, 송지오 옴므의 이번 컬렉션은 이례적으로 영구 패션 브랜드 닥터마틴과의 협업으로 완성도 있는 런웨이를 선보였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120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